공지사항

  • HOME
  • SIQMS알림
  • 공지사항
공공측량 성과심사 신청 시 주의사항 알림
  • 글쓴이 관리자
  • 작성일 2020-08-21 10:52:32
  • 조회수 9932
첨부파일 첨부된 파일이 없습니다.

공공측량 성과심사 신청 시 주의사항 알림

 

 

 


1. 시행기관은 공공측량성과의 납품 완료 및 심사접수 준비가 되었을 때 성과심사 신청 공문(심사 신청서 포함)을 시행하여 주십시오.

2. 성과심사 신청 공문(심사 신청서 포함)의 내용은 공공측량작업계획서와 일치해야 하며 공문 및 신청서에는 직인 또는 서명이 날인되어야 합니다.
   (예 : 시행기관명(신청인), 수행기관명, 사업명, 공공측량 검토번호 등)

3. 성과심사 신청 시 성과물량목록표에서 심사 유형을 꼭 체크하여 주십시오.
   (예 : 원심사, 중간심사, 최종심사, 재심사)

4. 지하시설물 조사를 위한 측량인 경우(밀폐공간 작업 시) ‘지하시설물 밀폐공간 작업허가서’(공공측량 작업규정 별표32 양식)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공공측량 작업계획서가 2022년 2월 25일 이후로 승인된 사업부터 적용(도로시설물 제외)

5. 성과심사 신청 시 제출하는 필요 서식이 개선되었으니 아래의 위치에서 다운로드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관리원 홈페이지 - 주요사업 - 공공측량성과심사 - 관련자료 - No.33 성과심사 접수 시 제출 필요서식 모음


-----------------------------------------------------------------------------

□ 담당자 안내

- 성과심사 접수 : 심사행정처 김영진 책임심사원 (02-6418-9156)
- 성과심사 수수료 고지 : 심사행정처 윤석진 선임심사원 (02-6418-9133)
- 지하시설물측량 : 심사행정처 최병진 책임심사원 (02-6418-9162)
- 지상현황측량 : 심사행정처 임동엽 선임심사원 (02-6418-9125)
- 항공사진측량 : 지형정보처 김태형 선임심사원 (02-6418-9148)

 

QU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