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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측량장비(GNSS수신기 및 디지털레벨) 구매
  • 글쓴이 관리자
  • 작성일 2024-11-28 15:07:06
  • 조회수 67
첨부파일 첨부파일[공고문]GNSS및디지털레벨구매협조요청(수정).hwp 첨부파일[규격서]GNSS및디지털레벨(수정)(1).hwp

공고번호 제2024-030

입 찰 공 고 문

 

 

< 이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이 계약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5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해서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5조의2에 따라 이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 체결 및 이행, 감독, 검사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한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사례, 증여, 취업제공(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및 알선 등을 직접적·간접적으로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4조의21항제2호 위반 시에 아래의 손해배상액을 납부토록 하겠습니다.

- 입찰자 : 입찰금액의 100분의 5

- 계약상대자 : 계약금액의 100분의 10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수요기관 : 공간정보품질관리원

. 입찰건명 : 측량장비(GNSS수신기 및 디지털레벨) 구매

. 기초금액 : 140,800,000(부가세 포함)

. 전자입찰서 접수기간 : 2024. 11. 27.() ~ 2024. 12. 9.() 10:00

. 전자입찰서 개찰일시/장소 : 2024. 12. 9.() 11:00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 개찰시간은 사정에 따라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입찰방법 : 전자입찰(국내입찰) / 제한경쟁(총액) / 규격·가격 동시입찰

. 규격 및 수량 : 물품 규격서 참조

. 납품장소 : 공간정보품질관리원 지정 장소

. 납품기한 : 계약체결일로부터 60일 이내

* 기타 세부사항은 수요기관 요청문서에 의하며 전자 입찰 공고서에 첨부된 규격서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참가자격

 

 

.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을 갖춘 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참가 등록을 한 업체로서 나라장터(G2B)에 아래의 물품을 공급물품으로 입찰참여 등록한 자

GPS수신기(세부품명번호 : 5216151801)

자동레벨(세부품명번호 : 2711180204)

해당 물품의 제조사 또는 공급사(국내지사가 있는 경우 국내지사)가 발행하는 물품공급 및 A/S확약서를 계약시 제출 가능한 업체

④「중소기업기본법2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다만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다음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참가가격이 없습니다.

- 적격심사 서류제출 마감일까지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가 발급 되지 않은 경우

-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가 입찰참가자격의 기업구분과 다른 경우

-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의 유효기간 시작일이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인 경우

-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신청한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27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를 당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서약서 제출은 전자입찰 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 갈음)

 

 

* 상기 자격 해당 여부는 개찰 후 낙찰자 결정 전에 관련 서류를 제출받아 확인하며 해당 자격이 없는 경우 낙찰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3.

 

입찰참가자 제출 서류

 

 

. 제출서류

 

제출서류

제출방법

가격입찰서

나라장터 제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나라장터 출력분)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유효기간 확인 필요)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인 경우 개인인감증명서) (3개월 이내 발행분)

법인인감증명서(개인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3개월 이내 발행분)

사업자등록증 사본

위임장·재직증명서(대리인이 제출시)

녹색제품 확인서(해당기업에 한함)

제안물품규격서(명세서)

* 첨부 규격서의 규격사항을 증빙가능한 자료 제출

확약서

기타 제반서류(규격서에서 요구하는 일체의 서류)

 

(필독)가격 입찰서와 제출서류는 순서에 상관없이 제출 가능하나, 가격입찰서와 제출서류 중 어느 하나라도 미제출시에는 입찰무효 처리됩니다.

입찰참가등록서류 미제출 시 가격입찰은 무효처리 되며, 입찰에 참가하는 서류 사본에는사실과 틀림없음또는 원본대조필확인날인이 있어야 함.

계약담당직원은 제출서류에 대한 적정성 여부를 개찰 이후에도 판정할 수 있음.

 

 

4.

 

입찰 및 낙찰자 결정방법

 

. 제한경쟁(총액) / 규격·가격 동시입찰

. 낙찰자 결정방법

적격심사 기준은 조달청 물품구매 적격심사 세부기준[별표 3] 추정가격이 고시금액 미만인 물품 제조 또는 구매 입찰을 적용합니다.

낙찰하한율 : 예정가격의 84.245 %

규격서는 수요기관에서 평가하며, 개찰은 상기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규격 평가완료 후 진행됩니다.

예정가격은 예비가격기초금액을 기준으로 ± 2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4개를 추첨하여 산술 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전자입찰의 결과 낙찰될 수 있는 동일가격의 전자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낙찰자를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본 입찰에 참여하려고 하는 자는 입찰 전 전자입찰공고서에 첨부된 규격서 등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라며, 규격 부분에 대해서는 수요기관에 정확히 문의 후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규격적격자 중 예정가격 이하 최저 투찰자 낙찰자 결정

 

 

5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또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을 반드시 입찰일 전일(공휴일인 경우 그 전일) 18:00시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당 관리원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38조에 의해 낙찰자가 낙찰 통지를 받은 후 정당한 이유없이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당해 입찰보증금은 우리 관리원으로 귀속됩니다.

 

 

6.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9조제4, 같은 법 시행규칙44조 및 (계약예규) 용역입찰유의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참가자격의 판단기준일은 입찰참가자격 등록마감일(기준일이 정해져 있는 경우에는 해당일)이며 마감일(일시가 정해져 있는 경우에는 해당일시)까지 참가자격을 갖추지 않은 경우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7.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우리 관리원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업체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 해야하며, “청렴계약이행서약서(업체제출용)” 품질관리원 홈페이지(http://www.siqms.or.krSIQMS알림입찰/채용) 게재되어 있습니다.

청렴계약이행준수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동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은 조달청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pps.go.kr) 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서 볼 수 있습니다.

 

 

8.

 

기타사항

 

. 입찰 참가자는 공고문 등으로 정하는 모든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임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 못함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증(개인)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하셔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않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국가계약법 시행규칙 제44조에 의거 입찰무효사유에 해당됩니다.

.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없음"을 확인·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 1 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이 곤란할 경우에는 전자조달 콜 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콜센터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공동도급과 하도급 모두 허용하지 않습니다.

. 이 공고문에 특별히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국가계약관련 법령, 정부 입찰계약집행기준 등이 정한 바에 따릅니다.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입찰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참가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 납품장소는 관리원 담당자가 지정하는 장소에 납품 설치하여야 하며, 계약자는 최종 인수 결과, 물품운영 불가 및 하자발생으로 계약조건을 이행하지 못하는 것으로 판단될 시 물품을 즉각 회수, 교체하여야 합니다.

 

 

9.

 

문의사항

 

 

. 규격내용 : 공간정보품질관리원 지형정보

(전화:02-6418-9168 / ktkim@siqms.or.kr)

. 입찰계약 : 공간정보품질관리원 경영전략실

(전화:02-6418-9112 / yechoi@siqms.or.kr)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27.

 

 

공간정보품질관리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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